티스토리 뷰
한지민, 10살 연하♥최정훈 열애 인정에 과거 폭로 재조명 (+인성, 나이, 재산)
배우 한지민이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24년 8월 8일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의 메인보컬 최정훈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특히 1992년생 현재 나이 32세인 최정훈과10살 나이 차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에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가 나온지 10분 만에 "두 사람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됐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로써 한지민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한 셈인데, 이와 관련해 한지민의 여러 일화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서울여대 '사회복지학과' 전공 이력
한편 1982년생 현재 나이 42세인 배우 한지민은 데뷔 후 현재까지 아름다운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꾸준한 봉사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지민은 서울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입학했는데, 지원 당시 이미 광고 등에 출연한 경력으로 웬만한 연극영화과에 합격할 수 있었음에도 내린 선택이었습니다.
한지민은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이유에 대해 "아동학과를 가려고 했는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어서 사회복지학과를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지민은 중학생 때부터 고아원 아이들과 놀아주고, 치매를 앓는 노인 분들을 찾아가 말동무가 되어주는 등 어릴 때부터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예계 데뷔 후에는 방송, 영화, 예술인의 사회봉사모임인 '길벗'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매년 서울 명동에서 거리 모금 행사에 직접 참석했습니다.
학창시절 인성 폭로
학폭 미투 폭로가 연예계를 뒤덮었던 2021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창시절 한지민의 인성에 대한 폭로글도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지민의 초, 중, 고 졸업 앨범 사진과 함께 한지민의 동창생으로 보이는 A씨가 적은 글이 캡처되어있습니다.
작성자 A씨는 “한지민 중고등학교 동창임. 지금은 연락안하고 살지만 학창시절에도 그냥 바른 모범생의 전형이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그러면서 “반에 정신지체 앓던 애가 있었는데 잘 씻지도 않고 막 혼자서 중얼중얼 하던 애 있었다. 애들이 싫어하고 피하고 나도 피해다니고 그랬는데, 걔한테 웃으면서 인사하는 애는 한지민 밖에 없었다. 십 오년 전인데 아직도 기억난다. 어쨌거나 복은 짓는 만큼 자기가 받는다고, 이 친구 보니까 딱 그거다”라고 한지민의 남다른 인성을 공개했습니다.
이같은 폭로글을 본 누리꾼들은 "예쁜데 착하기까지", "진짜 호감임 한지민은", "천사인가요", "무슨 순정만화 여주 캐릭터 같잖아", "논란 없이 오래가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래마을 고급빌라 전액 현금 매입
한편 올해로 데뷔 26년차인 한지민의 재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초 한지민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서래마을의 한 고급빌라를 34억원에 전액 현금 매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서래마을은 고급 주택이 모인 강남의 부촌으로 유명한데, 특히 연예인과 기업 사주 일가가 많이 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지민이 매입한 빌라는 전용면적 213.27㎡로 방 4개·욕실 3개로 구성된 6층 규모로, 소수 가구만 거주하여 프라이버시 보호에 유리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앞서 한지민은 서래마을 동쪽 끝에 위치한 '반포SK뷰'에서 거주했었는데, 전용 204㎡ 세대가 지난 2016년 19억 1000만 원에 거래됐다가 지난 2월 32억원에 거래되는 등 오름세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