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근황, 인도네시아 '버닝썬' 행사 참석에 캄보디아 GD 언급 재조명 (+부모)

사진=GD SNS / 승리 SNS

버닝썬으로 갖가지 논란을 빚은 승리가 인도네시아 '버닝썬' 행상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이들의 분노가 이어졌습니다.
 

 

승리, 인도네시아 공연 출연

사진=TSV 매니지먼트

최근 미국의 한류 전문 매체 올케이팝 등에 따르면, 해외 이벤트 관리 회사인 TSV 매니지먼트는 31일 인도네시아에서 '버닝썬 수라바야'라는 행사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해당 행사의 특별 게스트로 승리가 나선다는 것인데, TSV 매니지먼트는 공식 SNS에 승리의 사진이 담긴 '버닝썬 수라바야' 포스터를 게재, 승리의 출연을 공식화해 많은 이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승리는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로 실형을 살고 나온 인물로, 앞서 그는 지난 2019년 성접대 및 횡령 혐의를 받은 '버닝썬 게이트' 주범으로 지목되며 빅뱅에서 탈퇴, 국내 연예계에서도 퇴출된 바 있습니다.
 

 

승리, 형량 및 출소 이후 행보는?

사진=승리 SNS

지난 2022년 대법원 1부는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등), 상습도박, 외국환 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등 9개 혐의로 기소된 승리에 대해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고, 이후 복역한 승리는 지난해 2월 경기 여주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출소했습니다.

이후 2024년 5월 23일 태국에 있는 승리 측근은, 현재 승리가 캄보디아에서 클럽 오픈을 준비중이며 클럽 인수를 위한 투자까지 마친 상태라고 밝혔던 만큼 많은 이들의 거센 분노가 쏟아졌습니다.

승리가 클럽을 여는 곳은 홍콩으로 알려졌으나, 홍콩 정부는 "한국의 전(前) 연예인으로부터 비자 신청을 받은 바 없다"며  "정해진 절차에 따라 적격한 사람의 지원만 승인하기 위해 인재 취업 비자 신청을 처리할 때 철저한 게이트 키핑(Gate Keeping) 역할을 하겠다"고 간접적으로 선을 긋는 등 단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승리, 해외서 빅뱅팔이 하는 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1월 승리는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클럽에서 열린 파티에서도 "언젠가 지드래곤을 데리고 오겠다"고 외쳐 GD 팬들의 분노를 자아낸 바 있습니다.

또한, 승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드래곤과 태양이 함께 부른 '굿 보이'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 팬들은 이런 승리의 행보를 두고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팀을 탈퇴한 승리가 빅뱅을 이용해서 관심을 끌고 있다고 지적하며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승리는 2018년 사내 이사로 자리했던 클럽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되면서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되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래서 돈 있는 애들은 미래 걱정할 필요가 없어", "진짜 참담하다", "클럽 재개장? X쳤구나", "진짜 사람도 아닌 XX"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