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살 연하♥한예슬, 신혼 일상 언급 "시어머니께서.." (+나이, 남편,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얼마전 혼인신고를 해 유부녀가 된 가운데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10살 연하의 남편과의 신혼 일상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시어머니께서 음식 보내주셔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지난 2024년 7월 31일 배우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요즘 어떻게 지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한예슬은 "저의 식단 관리를 궁금해할 것 같다"라며 냉장고를 열었습니다. 잘 정리된 반찬통들을 보여주며, 한예슬은 "남편이 이렇게 다 소분해서 (반찬들을) 넣어놨다. 먹을 거랑 빨래는 남편이, 설거지와 청소는 내 담당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이어 아침으로 그릭 요거트를 먹곤 한다며 "또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그릭 요거트에 꿀을 넣어서 아이스크림같이 먹는다. 간단한 아침식사로 너무 건강하고 맛있고 속 편하다"라고 발언했습니다.

 

한예슬은 "저희가 음식을 시켜먹는 게 마음 아프셨는지 남편 어머님이 항상 반찬이 떨어질 때쯤 반찬을 다 해서 보내주신다. 점심은 집밥 느낌으로 한식을 많이 먹고. 저녁에는 배달을 시켜먹는다"라고 말하며 달달한 신혼 일상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혼인신고 한 근황 전해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24년 5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저희 오늘 혼인신고 했어요!!"라며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사실 5월 5일 어린이날에 하고 싶었으나 공휴일이라"라며 "봄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 봐요, 다행히 7도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듯해서 그저 행복"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어요"라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네요, 이 여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축복 속에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어 가슴 벅찬 나날들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남편이 된 연인과 손을 맞잡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행복감이 느껴집니다.

biz.chosun.com
한예슬,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결혼 발표 - 조선비즈
616×347 ⋅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한예슬은 얼마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남자 친구와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영상에서 "우리 남자 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라며 "사실 영상을 찍을 때쯤 혼인신고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고, 편집돼 나갈 때쯤 혼인신고가 돼 있을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는 정식으로 부부다, 나는 이제 품절녀"라고 말했습니다.

혼인신고 사실을 알린 후 한예슬은 남편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예슬 남편 '류성재'의 직업은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한예슬의 남편이 된 류성재는 대학때부터 연극으로 경력을 쌓고 2017, 2018년에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