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혁♥'손담비' 자녀 준비 근황..." 시험관 2차 단계" (+나이, 임신, 남편 직업)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2세를 준비하며 시험관 시술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시험관 2차 단계

유튜브 채널 ‘담비손’

지난 2024년 7월 31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쓰담이 댓글 읽기 | 담비손 QnA’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손담비는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에서 함께 출연한 손담비의 남성 팬은 “얼마 전에 기사도 많이 나고 했던 거다”라며 그녀의 시험관 시술에 관한 구독자의 질문을 언급했습니다

 

손담비는 “제가 얼굴에 살이 안 쪄서 잘 티가 안났다. 몸으로 살이 이렇게 많이 찐 적이 처음이라서 쓰담이 분들과 공유해야겠다 해서 오픈을 했다. 그런데 이렇게 댓글이 많이 달렸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담비손’

댓글에는 ‘담비님 저도 시험관 중이에요. 저는 복수가 어마어마하게 차서 누워있답니다’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를 본 손담비는 “복수가 문제다”라며 “개인적으로 시험관 자체가 워낙 다 힘들다. 첫 번째 두 번째는 ‘될거야’라는 게 있지만 오래되면 우울한 게 좀 많다더라. 체력이 좀 떨어지고 살은 말도 못하게 많이 찐다. 저는 얼굴은 안 쪄서 다행인데 기본으로 7~8kg은 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손담비는 시험관 시술 근황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제가 지금 2차 시작을 했다. 지금은 다 빼놓은 상태에서 괜찮은데 이식만 남았다. 오늘도 산부인과를 다녀왔는데 이식 날짜를 언제 해야할지 정해야한다. 아마 다음주에 언제 이식을 할 지 정해질 것 같다. 2차여서 아주 떨리는 단계”라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담비손'

이와관련해 손담비는 얼마전 시험관 시술을 시작한 것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는데 지난 2024년 6월 19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갑자기 살이 7kg 찐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이 영상에서 손담비는 최근 시험관 시술을 시작했다며 "첫 번째 시험관은 실패해서 두 번째 시험관을 시작했다. 주사를 맞고 있는데 오늘이 4일째"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첫 번째 시험관 때 임신이 됐다면 너무 좋았겠지만 안 됐을 때도 막 그렇게 좌절하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담비손'

이어 "워낙 저도 나이가 있어서 기대는 안 했지만 그래도 조금 속상하긴 했다. 남편이랑 '간절히 원하면 언젠가 아이가 생기지 않을까'라는 생각했다. 실패라는 걸 알았을 때 울먹거리긴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손담비는 "저는 사실 난임은 아닌데 저랑 남편의 나이를 고려해서 시험관을 선택했다"며 "난임이 아닌데 첫 번째 (시험관 시술을) 실패할 수도 있구나 싶었다. 여러 가지를 많이 느꼈다. 쉽지 않은 길"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담비손'

이어 그녀는 "시험관 할 때 남편들이 정말 잘해줘야 한다. 저는 남편이 워낙 잘 챙겨줘서 너무 편안했다. 몸은 좀 힘들고 정신적으로도 힘들긴 했는데 다 참을 수 있었다"고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손담비는 평소 남편이 주사를 준비해주지만, 이날은 혼자 준비해보겠다며 홀로 주사를 맞을 준비를 했는데 그녀는 "내일이 산부인과에 가는 날이다. 아침에 주사를 두 대 맞아야 한다. 배에 주사를 잘못 맞으면 멍이 든다. 그래서 배에 멍이 많이 있다"라며 홀로 주사를 맞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이자 배우 손담비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며 그의 배우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손담비는 1997년 MBC '신데렐라'로 연예계에 입성했으며 지난 2007년 가수로 데뷔한 뒤에는 '미쳤어', '토요일 밤에', '퀸'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터뜨리며 대중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2022년 5월 13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5세 연상 이규혁과 결혼식을 올리며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