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지연, 황재균 이혼설 재점화...인스타에 올린 '거짓말' 무엇?
야구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에 휘말린 티아라 출신 지연이 오랜만에 재개한 SNS에 데뷔곡 '거짓말'을 올려 누리꾼드릐 사이에서 이혼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티아라 15주년 근황
29일 지연은 약 한 달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티아라의 데뷔 15주년을 자축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지연은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를 위해 해주는 모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적고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 완전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지연, 큐리, 은정, 효민은 데뷔 초와 다를 바 없는 여전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티아라 지연, 인스타에 올린 '거짓말' 가사가...
더불어 지연 인스타 스토리에는 데뷔 앨범 '거짓말' 자켓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거짓말' 가사에는 '사랑한단 거짓말 보고 싶을거란 니 거짓말, 다시 돌아온단 니 거짓말 모두 다 거짓말이야. 지켜준단 거짓말 나 없이 못산단 니거짓말 이렇게 떠나거면서 날 버릴거면서 왜 내게 약속했니' 내용의 가사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하필 수많은 히트곡중 '거짓말'을 게시한 타이밍이 공교롭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앞서 지연은 지난 6월 남편 황재균과의 이혼설에 휩싸였고 본인이 직접 등판해 이에대한 해명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신혼부부인데 이혼설이 나오면 당연히 부부가 함께 유튜브에 나와 아니라고 한번 하면 그만인데 여전히 해명을 하지 않고 있는게 이상" "부부가 싸울수도 있고 냉전기일수도 있으니 기다려보자" "오랜만에 올린 인스스가 '거짓말'이라니" "'사랑한단 거짓말' 등의 가사가 이혼설 상황과 맞아떨어지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지연 황재균 이혼설
앞서 지난달 부산 경남권 방송 KNN 라디오를 진행하는 중계진 중 한 명인 이광길 해설위원이 황재균이 속한 프로야구팀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 중계 중 두 사람의 이혼을 언급하면서 이혼설이 확산됐습니다.
이 위원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 국장님한테 이야기 들었다"며 "최근 황재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가 이혼 때문"이라는 내용을 말했습니다. 광고 송출시간이라 방송에 나오지 않았지만 유튜브를 통해 송출돼 파문이 일었습니다. 야구 관계자의 입에서 나온 말이니 만큼 신빙성이 높았고 일파만파 확산됐습니다.
이후 지연 측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지만 황재균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평소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하던 지연과 황재균이 직접 등판해 여전히 오해를 풀지 않는 것도 의아한 일입니다.
당시 이혼설 직전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에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분간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아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전하며 유튜브 채널 컨텐츠 업로드 중지를 공지했습니다.
한편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으며 '롤리폴리', '너 때문에 미쳐', '보핍보핍'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연은 배우 활동도 병행했고 2022년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