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빈 에너지 젤' 이름·브랜드 무엇?...요헤미티 "진심으로 영광" (+4강, 메달, 회사)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20·대한항공)의 경기 도중 에너지젤을 먹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된 가운데 해당 제품이 '품절 대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제품의 이름 및 브랜드, 회사 등에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신유빈 에너지 젤' 이름·브랜드 무엇?

앞서 신유빈이 출전한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8강전 중계화면에서 그가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열을 식히기 위해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얹고 에너지젤을 짜먹는 신유빈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올림픽 규정에 따라 제품명을 가리는 스티커가 부착돼 있었지만 검은 색의 패키지 덕분에 어느 회사 에너지 젤인지 정보가 빠르게 확산했습니다. 

제품명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자 해당 에너지 젤은 순식간에 동이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덕분에 품절 대박 난 '요헤미티'..."진심으로 영광"

요헤미티 홈페이지

해당 회사 대표는 온라인을 통해 "TV를 보다가 우연히 신유빈 선수가 우리 회사 제품을 먹고 있는 걸 봤다"며 "주변에서 연락이 쇄도하더라. 이후 판매량이 폭증했으며 현재 일시 품절 상태다." 라며 "협찬이나 광고를 통한 노출이 아니었으며 신유빈 선수가 당사 제품을 이용 중이신 줄 모르고 있었기에 현재 제품 추가 물량 확보를 긴급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장시간 고강도 운동을 할 때 급격히 에너지가 떨어져 지칠 때 가장 빠른 에너지원이 되는 탄수화물을 젤 형태로 농축한 제품입니다. 

신유빈은 이외에도 틈틈이 바나나, 주먹밥 등을 섭취하며 지치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유빈 4강 "간식을 안 먹었다면 7게임에서 못 이겼을 것 같다." (+메달)

온라인 커뮤니티

신유빈은 4강 진출 후 "간식을 안 먹었다면 7게임에서 못 이겼을 것 같다. 체력이 너무 많이 소진돼서 중간중간 힘도 풀렸다"면서 "엄마가 만들어준 주먹밥이랑 바나나를 잘 먹고 들어간 게 이길 수 있었던 요인이지 않나 싶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세계 랭킹 8위인 신유빈은 3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사우스 파리 아레나 4에서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하야타 히나(5위·일본)에게 2-4로 패했습니다. 

하지만, 신유빈은 이미 임종훈(한국거래소)과 짝을 이룬 혼합복식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어, 한국 탁구에 귀한 올림픽 메달을 선물했습니다.

 

한국 탁구가 올림픽 메달리스트를 배출한 건 2012년 런던 대회 남자 단체전 은메달 이후 12년 만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